본문 바로가기
Food: 음식.술/Restaurant

[울산맛집]야음동 롯데캐슬 근처 스시아오, 스시와 짬뽕이 맛있는 곳!

by 도라에몽0804 2020. 1. 29.
반응형

 

초밥, 짬뽕이 맛있는 집

스시아오

스시아오 야음점

울산 남구 신선로 74번길3 1층

(야음동 753-2 1층)

영업시간 11:30~01:00

일요일은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주말, 공휴일 제외)

 

 

울산에서는 맛집 찾기가 은근히 힘든 것 같아요.

SNS 맛집보다는 지인추천 맛집이 뭔가 더  믿음직하잖아요.

친구가 소개팅갔다가 먹고온 집인데 맛있다고해서 다녀올려고했는데

무거동에 다녀왔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집이랑은 생각보다 멀어서......

그런데 근처에 있다고해서 갔다왔는데 생각 보다 맛있어서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배달 어플에 보니까 배달도 되더라구요! 넘넘 좋아요

맛있는데 배달까지해주면 넘 좋죠.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메뉴>

원래는 빨간 국물의 오사카해물짬뽕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오늘은 나가사키해물짬뽕시켰어요.

그래서 2인세트 메뉴로해서

오늘의 초밥 2개와 나가사키 해물짬뽕으로 주문했어요!

 

스시아오의 횟감은 8시간이상 저온 숙성하여 사용해서 감칠맛이 있다고하는데 감칠맛은 잘모르겠고 맛있었어요

 

짬뽕도 맛있었음

 

항상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대단지 아파트 근처라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초밥에는 와사비가 빠져있었음

 

원래는 초밥에 와사비 넣어주셨는데, 아무래도 컴플레인을 많이 받으셨나?

갑자기 빠져있어서 좀 그랬네요.

 

미리 메뉴나 어디 적어주셨다면 넣어달라고나 할 텐데

저는 와사비 넣어져있는게 좋거든요.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장국은 무난했어요. 뭐 다른데서 먹는 것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영롱한 메.인.메.뉴

일단 짬뽕은 국물 시원하고, 면발 딱 적당히 익어서 찰지고 식감도 좋아서 딱 좋았어요

안그래도 먹으러 갔던날은 비가와서 국물이 땡겼었는데,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한게 좋더라구요

면발 맛있었어요 해물이랑 호로록하고 국물이랑 호로록하고 딱 좋았음

초밥도 배부르고 넘 맛있고, 아쉬운건 뭔가 배열이 저는 오른쪽으로 갈 수록 간이 센 초밥이있는게 좋은데

중간에 한번씩 밋밋한 애들 나와서 좀 그렇더라구요

왼쪽에는 흰색 갈수록 진한색이 좋더라구요

뭐 그건 개인 취향이니까

많이 아쉬웠던건 와사비였어요. 이게 조금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는 전부만족해서 맛있는 식사 잘 했어요

 

자세한 음식 사진 보시려면 아래링크로 확인하세요

https://blog.naver.com/sguswjd03/221788729927

 

[울산/남구]스시아오 스시와 짬뽕이 맛있는집! 가족단위추천

스시아오+ 일요일은 열시까지만!​​안녕하세요 도라에몽입니다.주말에 스시아오 다녀왔는데매번 다녀오고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